HOME
전체기사
칼럼/논평
사회
정책
이슈
종교
도ㆍ시ㆍ군 행정
지역정가
문화ㆍ예술
포토뉴스
나도한마디
더보기
서브메뉴가 없습니다.
광고영역
많이 본 글
댓글 많은 글
1
우리 다(多)같이 생각해보자.
2
우리 다(多)같이 생각해보자.
3
우리 다(多)같이 생각해보자.
4
남궁원 화가의 그림축제
5
성남시 신흥2동 장애인복지관 첫 삽…2026년 4월 완공 목표
6
신상진 성남시장, “위례삼동선 예비타당성조사 반드시 통과돼야”
7
“도심항공교통의 출발점 될 것!” 태안군, UAM 산업 육성 박차
8
성남시, ‘반도체 제조기술 아카데미’ 무료 교육생 모집
9
‘도서관·체육관·목욕탕 한 곳에’ 태안군 생활SOC복합화시설 개관
10
우리 다(多)같이 생각해보자.ㅁㅁ
전체게시물
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 만족도 96.7%
179만4,258건 각종 민원상담 '친절 또 친절'
성남시 고객상담콜센터에 대한 시민만족도가 96.7%인 것으로 조사됐다. 전년도 상반기 종합만족도 평균 96.2%보다 0.5% 향상된 수준이다. 이번 콜센터 시민만...
수도권타임즈
2013.01.16 14:51
성남민간위탁사업, 효율성·시민만족도 '좋아'
민간위탁 사무 관리직원·종사자 교육
성남시는 28일 오후 2시 시청 온누리실에서 민간위탁 사무관리 39개부서 관리직원 80명, 195개 기관 종사자 330명 총 410명의 관리직원·종사자을 대상으로 민간위탁사업 운영...
수도권타임즈
2012.03.02 10:54
처음목록
새로고침
1